?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sdlkfsdkljfsdnlsdnlsnf.jpg

 

 

오늘은 강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과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나온 지프 그랜드 체로키에 대해 알아볼게요! 2019 그랜드 체로키는 새로운 스타일과 완벽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해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sdfsdfdfghgfhrtyktyukre.png

 

2019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대형 SUV로 가솔린과 디젤 모델로 구성되어 출시되었습니다. 공기역학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랜드 체로키의 전면부는 지프 브랜드의 7-슬롯 그릴이 장착되어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프론트 페시아와 통합형 안개등, 바이제논 HID 헤드 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전면 범퍼와 하단 범퍼 등 크롬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하였습니다.

 

klghnbjhkbghvghjkjhk.png

 

전자제어 하이빔 컨트롤 헤드 램프는 전방에서 오는 차량의 조명과 밝기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빔 강도를 조절해준다고 해요.

 

opnhvufjhgvfhdtydqqwsed.png

 

온/오프 로드 성능도 매우 뛰어난 그랜드 체로키는 18인치 또는 20인치의 사계절 타이어가 장착되어 뛰어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이 기본으로 탑재되었다고 하네요.

 

jknlnbtygujbuyjfvctuyjvb.png

 

7인치의 멀티뷰 운전자 정보 디스플레이 클러스터는 맞춤형 세팅과 그래픽 설정이 가능하고, 풀 컬러 디스플레이는 디테일한 내비게이션과 미디어 정보 등을 통합한다고 합니다. 또한 시트와 도어 패널이 가죽 트림으로 래핑 되어 있어 럭셔리하고 부드러운 실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vhbghbjgfhvhnvewqrtwrv.png

 

어려운 주행 상황에 대해 경고음으로 알리고 운전자를 지원하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는 다양한 안전 사양들이 탑재되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차선 경계 내에서 차량의 포지션을 측정하여 의도치 않은 차선 이탈을 감지했을 시 경고음으로 알려준 뒤 차량이 다시 차선 내로 들어오도록 조정하는 차선 이탈 방지 경고 플러스 시스템과 전방에 잠재적인 충격을 감지했을 경우 경고음을 울려 알려주고 운전자가 반응하지 않아 위험이 지속되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jtybvjyutbkntguyvtryvbtgh.png

 

다양한 유형의 험난한 주행 조건을 극복할 수 있는 오토, 샌드, 스노, 머드, 락 5가지 주행모드로 기후나 지면 상황에 따라 최적의 주행 환경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jukbngjhnbjtbghfbghfnbvhevrqq.png

 

차량에 제동이 걸렸을 때 연료 흐름을 차단하고 엔진을 정지시키며 브레이크가 풀리면 엔진을 재가동하는 스톱/스타트 기술이 적용된 V6 엔진이 사용됩니다. 또한 지프의 에코 터보 디젤 엔진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CO2 배출량을 최소화하면서도 주행거리를 증가시키고 파워를 개선하는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jkjbjkfngjbvjklhbcfghv.png

 

그랜드 체로키의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 286마력, 최대토크 35.4kg.m을 발휘하고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250마력, 최대토크 56.0~58.2kg.m을 발휘합니다. 연비는 가솔린 모델 7.9km/l, 디젤 모델 9.3~9.7km/l입니다.

 

bvnmhgvgfcfdvbhnnnbjhgf.png

 

가격은 6,190~8,140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그랜드 체로키 가장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dkfjcerntnenhenbrklgbjfdkl.png

 

지프그랜드체로키리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인데요. 리스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차량을 임대해드리는 방식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 고객님의 경우 리스료 전액이 손비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절세효과가 있습니다.

 

jghklnhjgbjhkmgbvmjhknj.png

 

개인으로 지프그랜드체로키리스 이용하셔도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일반 소유 차량과 같은 번호판으로 출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유와 동일한 만족감을 느껴보실 수 있고, 등록세, 공채 비용, 보험료 등 모든 비용을 리스 취득원가에 산입하여 초기 비용을 최소화 또는 0%의 비용으로도 계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 구매 자가용과 동일하게 이용자의 보험 경력을 유지할 수 있고, 만기시점에서의 선택도 다양한데요. 리스 이용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반납, 인수. 재리스 등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중고차 처리에 대한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끝나지 않았어요! 더 이상 차량의 관리 때문에 부담가지실 필요가 없답니다. 등록세, 자동차세, 범칙금, 보험 등의 차량 관리를 리스사에서 수행하기 때문에 고객님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드립니다.

 

jkjghghfjghjhkjbjhkih.png

 

그렇다면 업체 선정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견적, 할인, 서비스 등을 비교해보고 업체를 선정하시는 게 좋아요. 하지만 쉽지 않죠..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따지다 보면 많은 시간이 들기 마련이고, 업체 선정 후 출고 기간까지 합치면 정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신차 114는 한 번에 끝내는 통합비교 시스템을 활용하여 쉽고 빠른 진행을 해드립니다.

 

hjvtybvghknjvnrfghrftyvtr.png

 

지프그랜드체로키리스 왜 신차 114에서 해야 할까요?

저희 신차 114는 꼼수와 미끼 견적 없는 투명한 견적만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차량 재고를 파악하여 고객님이 빠른 출고 서비스를 받으실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저신용 무보증 전문으로 승인 심사율이 90% 이상이며, 계약과 출고까지 1:1 담당자 케어를 해드리기 때문에 보다 꼼꼼하고 자세한 케어가 가능합니다.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로 마무리까지 깔끔하고 확실하게 해드립니다.

 

bjnghjbgfhvhgfcghfbgh.png

 

신차 114만 없는 4가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첫 번째, 영업사원이 없습니다.

신차 114에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의 자동차 금융 전문가만이 존재합니다.

 

두 번째, 허위 견적이 없습니다.

무조건 "됩니다, 가능합니다, 여기가 제일 저렴합니다?" 신차 114는 고객님께서 실제 지불하시는 모든 비용을 정직하게 말씀드립니다.

 

세 번째, 수수료가 없습니다.

딜러 수수료나 자동차 수당 등의 수수료가 붙지 않아요. 전 금융사 비교 견적을 통해 눈으로 보여지는 투명한 견적만을 고객님께 직접 보여드립니다.

 

네 번째, 과도한 사은품이 없습니다.

서비스 품목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정말 그럴까요? 다 고객님의 주머니에서 나오는 돈입니다. 그래서 신차 114는 과도한 사은품을 제공해드리지 않아요. 고객님께 정직한 월 납입료만을 안내해드립니다. 가장 좋은 조건으로 진행을 해드리기 때문에 많은 서비스를 해드리진 못해요. 하지만 필요한 건 모두 제공해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qretjhnqkerngnvkjgfhlvs.png

 

신차 114의 차이점!

신차 114는 모든 직원이 영업사원이 아닌 정직원 자동차 금융 전문가로서 차량 1대당의 판매 수익이 아닌 연간 판매량에 따라 직급과 연봉 상승이 결정되며 이에 다른 차등 연봉을 지급받기 때문에 차량 1대의 수익보다 최대한의 많은 차량을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수료나 수당 등의 부가적인 금액 없이 최저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louinyjthvtuyklnmighn.png

 

1분 1초가 바쁜 고객님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통합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고, 고객 중심 서비스로 부가적인 수수료들을 모두 제외하고 차량을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차량 교환 및 승계 등의 사후관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성실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gfhjbghfbvgfhvghfcfvghv.png

 

오늘은 지프그랜드체로키리스에 대해 이야기해봤어요!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 사양 등이 대폭 상승되어 많은 운전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차량인 것 같아요. 강인한 이미지만큼 강하고 안전한 사양까지 탑재되어 있고, 오프로드 운행도 완벽하기 때문에 더욱 매력 있는 것 같아요. 지프만의 디자인과 스타일로 외관은 물론 성능까지 훌륭한 모델입니다.

 

vhgfyjvfgdcdfgvhrvvtgcecw.png

 

비가 온 뒤로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는 것 같아요. 어제도 많이 추운 날씨였는데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더 떨어지고, 바람까지 세게 부는 것 같아요 ㅜㅜ 바람만 맞아도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다들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저는 또 완벽한 자동차와 함께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gfdjdghsghstfhsardh.jpg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 2020 G4 렉스턴 장기렌트 가장 저렴하게! file 관리자 2020.01.15 121
13 지프 레니게이드 리스 이제는 가격 부담없이 file 관리자 2020.01.14 185
12 베뉴장기렌트 최저가 견적으로 만나보자 file 관리자 2020.01.14 137
11 미니쿠퍼 리스 똑똑하게 하는 방법 file 관리자 2020.01.13 232
10 볼보 s90 리스 및 장기렌트 현명하게 하는 법 file 관리자 2020.01.13 234
9 벤츠e클래스 리스 중요한 체크포인트 file 관리자 2020.01.10 206
8 아우디a5리스 최상의 조건이란? file 관리자 2020.01.10 241
7 셀토스장기렌트 최저가로 쉽게! file 관리자 2020.01.10 291
6 외제차리스 인기를 얻고있는 이유 file 관리자 2020.01.09 370
5 제네시스g80 장기렌트 조건 꼼꼼히 따져보기 file 관리자 2020.01.07 106
4 벤츠c클래스리스 좋은 조건 지금이에요 file 관리자 2020.01.07 235
» 지프그랜드체로키리스 확실하게 알아보자 file 관리자 2020.01.06 135
2 쉐보레트래버스 리스 좋은 가격표 확인 방법 file 관리자 2020.01.03 337
1 볼보s60리스 가격 부담 낮추는 법 file 관리자 2020.01.03 545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

신차 114 로그인

새로운 자동차 생활 시작하기